싱글턴 패턴을 보다가 신기한 것을 알았다 -_-

Syncronized를 할 경우 멀티 스레딩의 경우 효율적이지 못한 결과가 일어난다.

성능 저하를 말하는 것이다.

하지만 -_- DCL..

요놈을 이용하면 된답 -_-

이것은 인스턴스가 생성 되었는지 확인하고 난 다음 생성되지 않을때만 동기화를 한다

하지만 요놈은.. 1.4버전 이전은.. 되지 않는답 ㅠㅡㅠ

다음은 그 간단한 코드 예이다

public class Test{

         private volatile static Test t;

         private Test(){}

         public static Test getInstance(){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if(t==null){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syncronized(Test.class){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if(t==null){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t = new Test();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}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}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}
         }
}